[보도] 2018 사업보고 및 송년회‘이슬이 모여~’성료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알림마당

공지사항

  • 알림마당
  • 공지사항

[보도] 2018 사업보고 및 송년회‘이슬이 모여~’성료

페이지 정보

작성자 닉네임 작성일18-12-18 13:53 조회50회 댓글0건

본문

 


보 도 자 료


2018
사업보고 및 송년회이슬이 모여~’성료

 

도봉노적성해장애인자립생활센터(이하 도봉노적성해CIL)은 지난 124일 화요일 창동염광교회 가나홀에서 사업보고 및 송년회 이슬이 모여~’를 개최했다.

 

사업보고 및 송년회는 서울시, 도봉구, 도봉구의회, 한국장애인자립생활센터총연합회, 신한은행수락산역지점의 후원을 받아 진행되었으며, 도봉구 이동진 구청장과 도봉구의회 이성희 의장, 자유한국당 도봉을 국회의원 김선동 의원, 정의당 도봉위원회 윤오 위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도봉노적성해CIL 회원 및 이용자, 자조모임, 활동지원사, 도봉구민 등 약 150여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시상식과 축하공연, 활동보고의 시간을 가졌다. 본 행사에는 매년 연말에 1년간의 센터 사업보고 및 활동에 도움을 주신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상을 시상하는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시상식은 도봉구의회의장 표창에는 도봉구에서 자립생활을 몸소 실천하고 있는 이철주·지미희씨가 수상 하였고, 한국장애인자립생활센터총연합회 상임대표상에는 탈시설하여 자립생활주택에서 모범적으로 생활 중인 김준현씨, 공로상에는 유지희·이영우·조한경씨, 우수회원상은 김태성·윤동근씨, 우수프로그램참여상에는 김소연·박유하·이상협씨가 우수활동지원이용자상은 임주현·정명근씨, 우수활동지원사상에는 양봉숙·정기순씨가 각각 수상하였고, 도봉역과 방학역 엘리베이터 설치에 힘쓴 도봉을 국회의원 김선동 의원에게 감사패를 수여하였다.

 

이어서 18년도 센터활동으로 동료상담, 자립생활기술훈련, 권익옹호 등의 서울시 지원사업과 자립생활주택사업, 거주시설연계사업 및 센터 자체사업 등의 활동보고를 하였고 강북엔젤수화합창단의 수화공연이 축하공연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도봉노적성해CIL 류나연 소장은 올해 초 10주년을 치르며 지역의 역할에 충실하겠다. 약속하고 노력했으나 여전히 부족하다. 10번의 겨울을 지내도 여전히 내년의 활동이 고민되는 만큼 내년 활동도 노력하겠다. 회원 및 이용자 그리고 지역주민 모두 지켜봐주시고 지지를 바란다.”고 말했다. 향후에도 도봉노적성해CIL은 지역장애인의 자립과 더불어 지역사회 구성원으로서 보다 발전된 모습으로 나아갈 계획이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101
전체
87,058
서울시 도봉구 도봉로 164길 33-25 북부법조타운 302호 | 대표 : 류나연
전화 : 02-455-2887 | FAX : 02-455-6887 | E-mail : dew-to-sea@hanmail.net
Copyrightⓒ 2016 도봉노적성해장애인자립생활센터. All Rights Reserved. Supported by 푸른아이티
상단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