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고충처리이용안내 > 활동지원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참여마당

활동지원게시판

  • 참여마당
  • 활동지원게시판

[공지] 고충처리이용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미야 작성일18-07-24 14:47 조회606회 댓글0건

본문

 

도봉노적성해장애인자립생활센터 에서는  활동지원사 와 수급자(이용자)의 고충 및 기타의견을
수렴하여 불편사항을 개선하고자 고충처리 위원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1. 고충처리 접수 방법
센터 사무실내 건의함(고충처리함) 제출
담당 코디전화 , 센터 전화 및 방문하여 건의해 주세요^^ 

2. 처리절차
접수된 고충신청 사항은 위원 전원의 협의로 처리합니다
ㄱ. 접수된 고충사항 파악 (고충에 대한 세부적인 사항 파악) 
ㄴ. 사항조치 ( 위원 상호 협의를 통해 결정된 조치 실행 )
ㄷ. 처리결과 정리 ( 고충 및 조치 사항 기록)
ㄹ. 처리결과안내  ( 고충처리 결과 공지. 또는 안내)

3. 처리 시기
접수한 모든 건의는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고충사항의 경중에 따라 개선에 시간이 많이 걸리는  사항에 대하여는 기관이 지연되는 사유를 건의자에게 통보합니다
긴급한 사항은 즉시처리하고 결과를 통보 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68
전체
300,798
서울시 도봉구 도봉로 164길 33-25 북부법조타운 302호 | 대표 : 류나연
전화 : 02-455-2887 | FAX : 02-455-6887 | E-mail : dew-to-sea@hanmail.net
Copyrightⓒ 2016 도봉노적성해장애인자립생활센터. All Rights Reserved. Supported by 푸른아이티
상단이동